싱더바이블을 활용한 금요예배는 부흥의 통로가 되고 있어요!
감일교회 ㅣ 차영아 목사님
2023-09-27

손 머리 위로 크-게 하트를 만들며  하나님을 예배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바로 "CTS 어린이영어성경학교" 가 열린 모습인데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믿지 않는 부모님의 주일 출석까지 이어진 감일교회의 이야기, 함께 만나볼까요?

* CTS 어린이영어성경학교는 신나는 바이블 송으로 성경영어를 함께 배우는 CTS기독교TV의 주일학교 프로그램입니다. ​교재로 활용되는 싱더바이블(Sing the Bible)은 미국의 유명한 성경 애니메이션 "Bed Bug Bible Gang"을 기본으로 다음세대의 어린이들을 위해 제작한 어린이 영어성경교재입니다.

금요 블레싱예배: 3주 만에 8명 -> 20명으로

처음에 8명으로 기존 교회에 다니시는 부모님 자녀로 시작했는데 약 3주 만에 20명 정도로 블레싱예배 참여 숫자가 늘었습니다!

* 감일교회 금요블레싱예배는 금요일 저녁 8시에 드려지는 예배로 다음세대를 믿음의 자녀로 세우기 위한 어린이 영어예배입니다. ​어른들만 드렸던 금요예배에서 다음세대 친구들을 신앙으로 양육하기 위해 어린이만을 위한 예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존 교회에 다니시는 부모님 자녀도 있지만, 영어성경교육에 관심이 있는 외부 부모님께서 참여하시고 주일예배 때도 오게 된 사례도 있었습니다. 저희 교회학교에는 부모님이 믿지 않으시는 아이들의 비율이 약 40% 정도 되는데 한 번 블레싱예배에 참여한 아이들이 다른 친구들에게 재미있다고 이야기하면서 부모님이 믿지 않는 친구들이 부모님에게 허락을 받고 블레싱예배에 참여를 하고 있으며, 교회차를 타고 오던지 아니면 부모님께서 차로 픽업해주시기도 합니다. 교회 주변 아파트 단지에서 블레싱예배에 대한 긍정적인 소문이 나서 전도를 하다보면 블레싱예배에 보내겠다고 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들도, 학부모님도 좋아하는 CTS 어린이영어성경학교!

싱더바이블(Sing the Bible)을 여러분의 교회에도 적극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감일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차영아 목사입니다. 싱더바이블 교재를 사용해 주일학교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 보았는데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싱더바이블은 아직 예수님을 잘 알지 못하는 부모님들도 큰 호감을 가지고 교회에 오는 데  아주 마음의 문을 쉽게 여는  중요한 교재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교회에도 싱더바이블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이 교재를 통해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더 깊고 넓게 느끼고, 아직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많은 부모님들도 큰 호감을 가지고 교회에 오실 수 있도록 싱더바이블 교재가 좋은 복음의 통로가 될것 같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교회에도 CTS 어린이영어성경학교를 시작해 보세요!

싱더바이블은 총 20강의 바이블 송으로 구성되어 약 20주에서 1년까지 교회학교에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